강아지 감기 걸렸다고 사람 약 먹여도 될까? 사람 약과 강아지 약의 차이점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반려견을 키우다 보면 한 번쯤은 이런 고민을 하게 됩니다."우리 강아지가 콧물을 흘리는데 집에 있는 감기약 조금 먹이면 괜찮지 않을까?""열이 나는 것 같은데 타이레놀 반 알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?"사람에게는 흔한 감기약이나 해열제가 강아지에게는 독약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?오늘은 사람 약과 강아지 약의 차이점을 쉽게 비교해 보면서 왜 보호자가 임의로약을 먹이면 안 되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. 왜 사람 약이 강아지에게 위험할까요?많은 보호자들이 "성분은 비슷한데 조금만 먹이면 되지 않을까?"라고 생각합니다.하지만 사람과 강아지는 몸속에서 약을 처리하는 방식이 완전히 다릅니다.쉽게 말하면 사..